자료제공 - 사이버프론트코리아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PlayStation®Vita(이하 PS Vita) 전용 소프트웨어 ‘한계돌파 모에로 크로니클’을 오늘(6월 11일) 정식으로 발매한다.

지난 2014년 일본에서 발매 후 품절사태와 함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았던 컴파일하트社의 ‘한계돌파 모에로 크로니클’은 인간들이 거주하는 ‘로이티움’과 몬스터걸들의 대륙 ‘몬스토피아’의 사이에 있는 작은 마을 ‘세크랜드’의 조금은 소심한 소년 ‘이오’가 어느날 갑자기 발생한 세계의 이변을 해결하기 위해 소꿉친구인 펜릴 몬스터걸 ‘리리아’와 함께하는 모험을 그린 RPG이다

이번 작은 흔히 ‘위저드리계 RPG’라고도 부르는 던전 RPG로써 플레이어는 먼저 마을에서 모험의 준비를 한 뒤 다양한 몬스터걸들로 구성된 파티와 함께 함정을 헤쳐나가며 던전을 탐험하고, 덤벼오는 몬스터들을 무찌르고, 마을과 던전에서 발생하는 몬스터걸들과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야기를 진행해 나가게 된다.

‘한계돌파 모에로 크로니클’은 여러 가지 편의요소와 개성적인 시스템으로 누구라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던전 파트에서는 쾌적한 진행을 도와주는 오토 맵핑이나 고속 자동 전투, 그리고 게임 중 언제라도 난이도를 변경할 수 있는 기능 등의 편의요소가 경쾌한 진행을 도와주며, 번뇌를 모으고 내뿜으며 진행되는 '뇌쇄번뇌 배틀', PS Vita의 터치센서를 이용해 몬스터걸과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심쿵 스크래치' 등의 참신한 시스템과 함께, 이벤트와 의상 및 갤러리의 다양한 수집요소까지 더해져 풍부한 볼륨을 갖추고 있다.

지난 5월 27일부터 진행된 예약판매에 대해 CFK의 관계자는 “예약 판매는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하에 호조로 진행되어, 도중에 물량이 부족해 추가로 제작하기도 했다.”며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더욱 양질의 타이틀로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PlayStation®Vita 전용 소프트웨어 ‘한계돌파 모에로 크로니클’은 6월 11일인 오늘부터 전국의 게임 전문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PS Store를 통해 다운로드 버전도 함께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