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웹젠(대표: 김남주)의 대작 MMORPG ‘Soul of the Ultimate Nation’ (이하 ‘SUN’)이 오는 연말까지 ‘충전 완료, 다시 뛰는 SUN’ 캠페인을 실시한다.


‘충전 완료, 다시 뛰는 ‘SUN’ 캠페인은 그간 고객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하여 대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행사로, SUN의 변화되는 모습을 고객들에게 직접 어필하겠다는 의지로 기획되었다고 전했다.


SUN의 변모는 16일 전격 추가된 ‘SUN’의 메인 미션 및 아이템 업데이트로 시작됐다. 특히, 기존의 서브 미션들과 필드, 퀘스트들을 연결한 ‘용족의 계곡’ 메인 미션이 추가되었으며 현존하는 최고의 아이템인 ‘엘리트 아이템’이 더욱 강력하게 변모하고, 기존의 아이템 체계와 달리 능력치가 랜덤하게 설정된 ‘리미티드 아이템’이 추가 도입되었다.


아울러, 연말까지 유저들의 이용 편의를 극대화하고, 대규모 PC방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게임 내 상시 이벤트를 기획, 활성화할 계획이다. 특히, ‘SUN’의 공식 웹사이트 개편을 통해,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강화하고, 고객간담회도 기획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웹젠의 이경호 게임사업본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기존 고객들의 요구를 대폭 반영함으로써, ‘SUN’을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나가겠다는 웹젠의 다짐”이라며, “‘SUN’의 변화하는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 썬 인벤 바로가기

☞ 썬온라인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