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는 자사의 신규 스마트러닝 앱 ‘액션리딩-스토리텔링’이 추가 콘텐츠 18종을 오픈하고 구글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액션리딩-스토리텔링’은 드래곤플라이가 지난 5월 선보인 신규 스마트러닝 사업 브랜드 ‘액션리딩’의 첫 번째 시리즈이다.

‘액션리딩-스토리텔링’은 출시 이후, 영어 동화 내용과 연관된 퀴즈와 게임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한 복습이 아이들의 흥미를 돋우며 지속적인 학습에 효과적이었다는 높은 평가를 받아왔다.

드래곤플라이는 이번 추가 콘텐츠 오픈으로 ‘액션리딩-스토리텔링’내 36종의 콘텐츠를 모두 선보이게 되었으며, 이를 기념해 36종의 콘텐츠 패키지를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회사는 까다로운 구글의 선정 기준을 통과해 구글 피쳐드에 선정 된 만큼 향후 이용자 유입이 가파르게 증가될 것으로 내다 봤다.

드래곤플라이 박철우 대표는 “스마트러닝 사업에 대한 꾸준한 투자와 연구가 빛을 발하고 있어 매우 고무적이다.” 며 “향후 iOS버전과 신규 테마로 구성 된 ‘액션리딩’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아이들에게 즐거운 영어 학습의 장을 열어주겠다.”고 밝혔다.

한편, ‘액션리딩-스토리텔링’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가 새롭게 선보이는 ‘가족’ 카테고리의 ‘인터랙티브 스토리’ 코너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