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포노스

포노스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스마트폰 게임 '냥코 대전쟁'이 Android 출시 1주년을 맞아 6월16일부터 7월11일까지 약 한달 동안 1 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주년 한정 이벤트 스테이지로 해피버스데이 스테이지 등장과, 월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적들이 한꺼번에 등장하는 월별스테이지 올스타즈가 순차적으로 특별 출현한다.

1주년을 기념하는 해피버스데이 스테이지에서는 첫번째, 두번째, 세번째가 등장하며, 월별 스테이지 올스타즈에서는 미라클 기념, 울트라 기념, 미라클 기념이 등장하여 각각 세개씩 스테이지가 새롭게 등장한다.

6월16일부터 게임 내의 정기 스테이지중에서도 인기 컨텐츠를 선정하여 4 종류의 스페셜로 뭉쳐 기간한정 특집으로 출현한다. 각 스페셜은 현 유저들에게 기대 받을 수 있는 매력적인 스페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스페셜 기간동안 로그인 보너스도 받을 수 있다.

1주년 이벤트 실시 기간 중 기간별로 매일매일 4 종류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매일 로그인 보너스로 밖에 입수 할 수 없었던 냥코 티켓도 이번 1 주년을 맞아 추가 지급되어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얻을 예상이다. 게다가, 1 주년 기념일인 6 월 27 일에 방문해주는 유저들을 위해 깜짝 선물도 지급할예정이다.

그 외에도 1 주년을 맞이한 기념으로 6 월 16 일부터 기간한정으로 인기 울트라 슈퍼 레어 시리즈인 '다이나마이트 군단'의 10+1 연속 뽑기의 확정 이벤트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1 주년 이벤트 등 유저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들이 열릴 예정이다.

포노스 측은 지금도 “1 년 동안 꾸준히 냥코 대전쟁을 사랑해준 유저분들에게 대단히 감사하며, 앞으로 더욱 사랑받을 수 있게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덧붙여 올 여름, 냥코대전쟁은 기존의 스토리모드에 추가해 미래편을 공개 예정하고 있어 많은 유저들의 큰 기대를 받고있으며,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아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