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포노스


주식회사 포노스(대표: 츠지코 요리카츠)는 병맛&귀염 타워디펜스 게임을 대표하는 <냥코대전쟁>에서 2023년 8월 14일 11시부터 기간 한정 이벤트 “돌아온 고양이의 여름 방학”이 개최된다고 밝혔다.

■ 매주 고양이 통조림 획득 찬스! ‘냥코 스크래치 복권’ 등장!

매주 고양이 통조림을 획득할 수 있는 ‘냥코 스크래치 복권’이 등장하였다. 총 4장을 모두 긁으면 고양이 통조림을 최대 600개 획득할 수 있다.


■ 한정 스테이지 ’고양이의 여름 방학’ 등장

유유자적한 시골을 산책하며 비밀 기지의 지도를 찾아내는 이벤트 기간 한정 스테이지가 등장한다. 비밀 기지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고양이의 여름 방학’ 기간 한정 이벤트 뽑기를 돌릴 수 있는 ‘전설의
벌레 채집망’을 획득할 수 있다. ‘전설의 벌레 채집망’을 모아 한정 EX캐릭터 ‘오래된 알: N202’, ‘장수풍뎅이 고양이’, ‘사슴벌레 고양이’ 등을 획득할 수 있다.


■ 보수 부활! 한정 스테이지 ‘곤충 씨름대회’가 등장

이벤트 뽑기에서 획득한 한정 캐릭터 ‘장수풍뎅이 고양이’와 ‘사슴벌레 고양이’, 진화하면 ‘아머드 반딧불이 고양이’가 되는 ‘오래된 알: N202’만 출격 가능한 곤충 씨름대회 스테이지가 등장한다. 잡은 곤충들의 레벨과 +Lv을 올려서 ‘곤충 씨름대회’에 도전하면 스테이지 클리어 시 수석을 획득 가능하다.


■ 보수 부활! 한정 스테이지 ‘두근두근 여름 축제’ 등장

클리어하면 이벤트 기간 중에만 획득 가능한 ‘냥코 오도리’를 획득할 수 있는 여름 축제 스테이지가 등장한다. 스코어 보상이 리셋되어 이전에 플레이한 적이 있더라도 다시 클리어하면 보수를 획득할 수 있다.


■ 한정 스테이지 ‘섬머 레슨’ 등장

클리어하면 기간 한정 이벤트 뽑기 ‘럭키 뽑기’를 돌릴 수 있는 ‘럭키 티켓’을 획득 가능한 여름 한정 레슨 스테이지가 등장한다. 럭키 뽑기를 돌리면 한정 캐릭터, 아이템,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 신규 한정 스테이지 ‘여름의 끝, 방학 숙제’ 등장

여름 방학의 마지막에 방학 숙제를 벼락치기하는 고난이도 스테이지가 새롭게 등장한다. 클리어 시 ‘전설의 벌레 채집망’ 또는 레어 티켓을 획득 가능하다.


■ 한정 미션 ‘여름 방학 숙제’, ‘여름 방학 탐구 생활’ 등장

기간 한정으로 개최되는 이벤트를 대상으로 한 스페셜 미션이 ‘냥코 미션’에 등장한다. 미션을 클리어하면 레어 티켓 또는 ‘오래된 알’ 진화에 필요한 수석 등 호화 보수를 획득할 수 있다.


■ ’여름 방학 숙제 응원 로그인 스탬프’ 캠페인 개최

이벤트 기간 중 로그인하면 하루 한번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매일 로그인하면 냥코 티켓 또는 레어 티켓, ‘전설의 벌레 채집망’등을 획득 가능하다.

‘여름 방학 숙제 응원 로그인 스탬프’ 개최 기간 (예정)
2023년 8월 14일(월)11:00 ~ 2023년 9월 25일(월)10:59


■ 여름 한정 레어 뽑기 ‘섬머 걸즈’에 새로운 한정 캐릭터 등장

매력 만점 여름 스타일의 ‘섬머 걸즈’ 뽑기에 새로운 울트라 슈퍼 레어 캐릭터 ‘비치 다이빙 모험가 칸나’가 참전한다. 그 외에도 귀여운 수영복 캐릭터들이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