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울로그


아울로그(대표 정인영)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재배소년'이 6월 17일 성우들의 추가 보이스를 대규모로 업데이트하였다.

재배소년은 시간대 별로 성장하는 미소년 맨드레이크를 수확, 육성하는 게임으로 복잡한 조작이 없고 짧은 시간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이번에는 인기 애니메이션 ‘너에게 닿기를’에서 카제하야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정재하야라는 애칭까지 얻게 된 정재헌이 다시 참여를 하였으며, 장금의꿈을 연기했던 류승곤 그리고 오란고교 사교클럽의 엄상현이 또 한번 재배소년을 위해 함께 작업을 하였다.

또한 최근 흥행했던 빅히어로를 연기한 심규혁과 홍범기 그리고 강호철,이경태, 문유정, 김명준 등 국내 유명 성우들이 작업에 참여했다.

재배소년에서는 고퀄리티의 일러스트와 성우들의 보이스로 이미 성우와 일러스트레이터의 많은 팬들이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계기로 더 많은 유저들이 재배소년을 플레이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아울로그의 정인영 대표는 “추가 보이스 업데이트를 기다려준 유저들에게 감사한다”라며, “재밌게 즐기셨으면 좋겠다. 또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컨텐츠를 위해 최선을 다해 서비스해 나가겠다.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한편, 아울로그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탈옥고양이 씨앗의 업그레이드도 함께 진행하였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재배소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