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울로그


아울로그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재배소년'이 금일(22일) 1주년을 기념하여 대규모 시스템 개편과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재배소년은 시간대 별로 성장하는 미소년 맨드레이크를 수확 및 육성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2014년 7월 22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안드로이드를 통해 정식 서비스됐다.

아울로그는 1주년을 기념하여 특정 상품을 구매한 유저들에게 '재배소년 보틀'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 오늘부터 진행될 1주년 기념 축전 트위터 리트윗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하여 매일 두 명에게 보틀을 총 5일 동안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새로운 4성 ‘황태자 씨앗’이 음성과 함께 업데이트 되며, 새롭게 바뀐 출석 보상 시스템과 신규 수집 보상 시스템이 추가된다.

또한 1주년을 기념해서 일주일 동안 탐험 비용을 30% 할인하여 유저들이 더 많은 탐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으며, 맨드레이크 코인 수확량이 두 배로 상승된다. 이와 함께 매일매일 보물섬 상자에서 무조건 별을 획득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울로그의 정인영 대표는 “1년 동안 재배소년을 사랑해주신 유저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열심히 준비한 1주년 컨텐츠를 재밌게 즐기셨으면 좋겠다. 또 앞으로도 더욱더 재밌는 컨텐츠를 위해 더욱더 열심해 해나가겠다.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재배소년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