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터메이트


엔터메이트는 웹게임 ‘천년도:신선도 천년의 이야기’(이하 천년도)에 최고 120 레벨 확장 및 신규 지역 ‘당문’을 포함하여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를 금일(18일) 진행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 된 ‘당문’ 지역은 110레벨부터 115레벨 구간이 이용 가능한 지역이다. 신규 지역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시나리오도 함께 추가되었고, 기존 115레벨까지 육성 가능한 메인 캐릭터 레벨구간이 120레벨로 함께 확장되었다.

이 외에도 장착 시 캐릭터 능력치 상승이 가능한 ‘영혼펫’의 최고 레벨이 120레벨로 상향 되었고, 영혼펫 레벨 및 전투갑옷 성급에 따라 추가 속성 보너스 획득이 가능한 강화대사가 추가되어 이전보다 더욱 강력한 캐릭터 육성이 가능해졌다.

그 외에도 천명 시스템 단계 확장 및 스킬 시스템 추가되었고, 데미지 감소 속성 ‘원기’, 적 피해 증가 ‘목운’, 피해 감소 ‘토운’ 등 총 3가지 신규 속성 등 신규 콘텐츠가 다수 추가되었다. 아이콘 분류 기능 추가 및 수호성지 전투 패배 대기 시간 삭제 등 유저 편의를 위한 기능 개선도 함께 이루어졌다.

엔터메이트 노승필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지역과 최고 레벨이 확장되었다.”며, “최고 레벨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들이 함께 업데이트 되어 더욱 즐길 거리가 풍성해진 천년도를 만나보실 수 있을것”이라고 전했다.

‘천년도’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0번째 신규 서버인 ‘뇌룡’ 서버를 금일(18일) 오후 5시에 함께 오픈 할 계획이라고도 밝혔다.

‘천년도’와 관련 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