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시소프트


주식회사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는 블루솜(대표 송호진)이 개발하고 게임마스터와 공동 서비스하는 스토리형 배틀 RPG '가이아5'에 신규 레이드 던전인 ‘차원의 균열’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오늘 업데이트된 ‘차원의 균열’은 아폴로니아계에 갑자기 나타나 공간 안의 모든 것을 빨아들여 많은 피해를 주는 ‘차원의 균열’과 이를 제거하려는 유저의 연합인 아폴리니아계와 그들을 막으려는 던전 보스 ‘배회자’와의 대결을 그린 던전이다.

새로이 업데이트된 ‘차원의 균열’ 던전이 열려 있는 동안 일반 스토리 및 유적지에서 론 연료 획득이 가능하고, 획득한 론 연료를 이용하여 레이드 기간 동안 ‘차원의 균열’에서 전투가 가능하다.

차원의 균열에서는 일반 던전에서 얻을 수 없는 프리 시즌 카드인 엑시드 카드와 아라 카드 등도 획득할 수 있어 레이드의 재미 뿐만 아니라 새로운 카드로 자신의 덱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도 한다.

‘차원의 균열’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로는 ‘차원의 균열’을 클리어한 유저에게 위험 수준에 따라서 3성 반지세트, 프리미엄 티켓, 4성 강화카드 세트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가이아5’는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SF 소설의 방대한 시나리오와 RPG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결합한 스토리형 비주얼 배틀 RPG로 지난 달 네이버 앱스토어에 런칭하여 화려한 이펙트와 액션성 넘치는 전투로 호평을 받는 게임이다.

‘가이아5’는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