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플레이인터렉티브


인플레이인터렉티브는 워너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와 협력하여,‘배트맨아캄 나이트’ PS4 버전을 24일 자막 한국어 화로 정식 출시했다.

배트맨 아캄 시리즈의 피날레를 장식할 ‘배트맨 아캄 나이트’는 배트맨이 보호하기로 맹세한 고담시, 그리고 배트맨에게 큰 위험이 닥치는 시나리오로 구성되어있다.

배트맨을 영원히 파괴하기 위해 스케어크로우는 펭귄, 투페이스, 할리퀸을 포함한 슈퍼 악당들과 연합한다.

플레이어는 배트맨 프랜차이즈 중 처음으로 개발사 락스테디 스튜디오가 디자인한 새로운 배트모빌을 직접 운전하고 경험해 볼 수 있다.

배트모빌과 함께 아캄 시리즈의 명성 높은 게임 플레이, 그리고 고담의 거리와 하늘을 자유롭게 누빌 수 있는 콘텐츠로 이번 ‘배트맨 아캄 나이트’는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배트맨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PS4 버전 '배트맨 아캄 나이트 한글판' 국내 권장 소비자가격은 62,000원이며 24일 정식 출시됐다.

'배트맨 아캄 나이트'의 XboxOne 버전에 관련해서는 현재 WBIE와 협의 중이며, 협의 완료시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추가로 공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배트맨 아캄 나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