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겜블릭


겜블릭(대표 박정준)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가문: 드래곤의부활’과 ‘가문 for AfreecaTV’의 대규모 콘텐츠 '가문 영지전'의 세부 내용을 공개했다. 공식카페를 통해 게시된 내용에 따르면 소개글은 총 4부에 걸쳐 소개될 예정이며, 영지전 및 상세전투방법 등은 2회에 걸쳐 연재됐다.

‘가문 영지전’은 가문들이 자신의 본성을 기점으로 최대한 많은 영지를 확보하기 위해 전투를 하는 콘텐츠로 점령한 지역에 따라 보상 및 버프를 얻을 수 있다.

전투방법은 함락/침략, 궐기 등이 있으며 해당 영지에서 가장 점수가 높은 가문이 해당 영지를 차지한다. 가문은 다른 가문의 영지를 정복할 수 있고 정복당한 가문은 영지 보상의 일부를 정복한 가문에게 조공으로 바치게 된다.

본 영지전은 시즌제로 운영하며 가문: 드래곤의부활의 라자와 엠마서버 그리고 가문 for AfreecaTV의 아프리카TV서버 총 3개의 서버의 모든 가문이 경쟁하는 ‘서버 통합 대전’으로 진행된다. 가문대전 영지전은 7월 초 오픈 예정이며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영지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가문: 드래곤의부활 공식카페, 가문 for AfreecaTV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문: 드래곤의부활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가문 for AfreecaTV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