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젼 코리아(대표 이창성)는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최신작 ‘스파이더맨 친구 또는 적’을 11월에 PC, XBOX360, 12월에 PSP 플랫폼으로 정식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파이더맨 친구 또는 적’은 스파이더맨이 슈퍼 히어로인 여러 동료들과, 악명 높았던 그의 적들 까지도 팀으로 구성하여, 새로운 악의 지도자를 물리치는 내용으로, 싱글플레이 스토리 모드, 협력 스토리 모드, 대결모드등 여러가지의 모드가 존재한다.


또한 콤보 기능, 팀 콤보 기능으로 여러가지의 특별한 공격을 할 수 있으며, 토큰수집으로 업그레이드된 아이템 및 기술을 습득 할 수 있다. 보스전투에서는 제압한 적의 보스를 설득에 성공하면, 스파이더맨의 편으로 합류시킬 수 있다. 향후 플레이 할 수 있는 동료 캐릭터 목록에 포함되어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같은 팀원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스파이더맨은 수퍼히어로인 동료들을 주로 하여 가장 악명 높았던 그의 적들(Doc Ock, Green Goblin, Venom, 및 Sandman 등)들 까지도 팀으로 구성하여, 세계를 영원히 바꿔버리려는 위협을 하는 악의 지도자를 물리치기 위해 지구의 저편 끝까지 모험을 하게 될 것이다. 또한 블랙슈트 스파이더맨도 플레이 할 수 있어 그 재미를 더해준다.


스파이더맨 영화 3부작 및 고전의 스파이더맨 만화책에서 영감을 받은 ‘스파이더맨 적 또는 친구’는 최고로 성공한 슈퍼히어로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특징을 보여준다. 스파이더맨 게임들 중에서 처음으로 다른 플레이어가 언제나 참가하여 스파이더맨의 동료들을 조정하여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롭고 독특한 “co-op” 모드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스파이더맨 친구 또는 적’은 11월에 PC, XBOX360, 12월에 PSP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 액티비전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 이미지를 클릭하면 큰 그림을 보실 수 있습니다.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