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 가 '스페셜포스' 이후 자사가 처음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하는 테니스 온라인 게임 '골드슬램(goldslam)' 의 오픈베타가 오는 7일 시작된다.


이번 오픈베타테스트에서는 새로운 캐릭터 추가로 각각의 캐릭터들만의 특기를 활용할 수 있으며 연습생 서버와 서브 우선권 혜택 등 초보자를 위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 또한, 기존의 아이템샵에 다양한 아이템을 대거 추가하는 한편 스포츠 브랜드샵도 오픈하여 게임의 재미요소를 높였고, 캐릭터의 샷 동작과 키 조작에 대한 반응 속도가 전반적으로 빨라져 보다 생동감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대한테니스협회 공식지정게임인 ‘골드슬램’ 은 수준 높은 그래픽과 타격감이 특징이며 선수별, 구질별, 코트별에 따른 플레이 특성과 특화된 계급 시스템을 선보인다.


한편, ‘골드슬램’ 은 이번 오픈베타테스트를 기념해 테스트 기간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초대박 경품 스매쉬 이벤트’ 를 통해 이벤트 참여자에게 응모 후 즉석에서 당첨을 확인하는 즉석복권이벤트를 펼치며, G마켓 제휴 이벤트를 통해 G마켓 할인 쿠폰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퍼블리싱 총괄 남대현 부장은 " 골드슬램은 ‘스페셜포스’ 이후 처음 선보이는 드래곤플라이의 첫 개발작으로 그 동안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과 정성을 다해왔다.” 며 “ 비공개테스트 기간 동안 뜨거운 호응을 보내준 게이머들에게 감사 드리며 게이머들이 ‘골드슬램’ 을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골드스램의 자세한 내용은 '골드슬램'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골드슬램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