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남주)이 서비스하는 MMORPG ‘Soul of the Ultimate Nation(이하 SUN)’이 오는 24일, 고객 100명을 초청, 고객간담회를 개최한다.


‘충전완료, 다시 뛰는 SUN!’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SUN’의 새로운 변화를 먼저 선보이고 이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자 마련됐다. 웹젠측은 이를 위해 SUN 최고 레벨 고객 20명을 포함, 홈페이지를 통해 좋은 의견을 제시한 신청 고객 80명 등 총 100명의 SUN 고객을 선정, 고객 간담회에 초청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SUN의 향후 패치 내용을 공개하고, 신규 서비스 정보와 질의응답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으로, 특히 간담회를 통해 수렴된 고객 의견을 SUN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고 적극 반영함으로써 고객 중심 서비스를 지향하는 밑거름으로 삼겠다는 계획이다.


웹젠의 이경호 게임사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SUN’을 사랑하는 고객 여러분들을 위한 자리인 만큼 적극적인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하며, “고객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참여가 SUN이 보다 재미있는 게임으로 거듭나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참가신청은 6일부터 13일까지 ‘SUN’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당첨자는 15일 발표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이 제공되며, 이벤트를 통해 상품이 추가 증정될 예정이다.


☞ SUN 인벤 바로가기

☞ SUN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