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7일부터 진행되는 테니스 온라인게임 ‘골드슬램’ 의 오픈베타테스트를 기념해 ‘초대박 경품 스매쉬 이벤트’ 를 진행한다.


우선, 당첨 확인이 실시간 가능한 즉석복권 이벤트를 통해서 150만원 상당의 스쿠터 10대와 신형 PSP 30대, 10만원상당의 아베크롬비 셔츠 등을 증정한다. 방법은 회원가입 후 주위 친구에게 내가 만든 깜짝 뉴스레터를 보내고 친구가 회원으로 가입하게 되면 이에 따른 포인트 점수가 부가되며 점수에 따라 이벤트를 응모하면 된다. 회원 가입만해도 10골드(포인트 점수) 가 주어지며 친구 추천 횟수가 늘수록 경품 당첨의 기회도 늘어나고, 응모만해도 꽝없이 골드슬램 아이템(GP)이 주어진다.


또한, 총 한 달간 피자헛과 함께하는 매일매일 5승 도전 이벤트를 진행해 매일 5승을 달성하는 게이머 중에서 무작위로 대상자를 추첨하여 300명에게 2만원 상당의 피자헛 상품권을 증정하며, 더불어 G마켓과 함께하는 제휴 이벤트를 통해 회원가입 후 한판이상 경기를 하면 추첨을 통해 G마켓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대한테니스협회 공식지정게임인 ‘골드슬램’ 은 실사풍의 그래픽과 타격감이 특징으로, 7일 오픈베타 테스트를 통해 좀 더 강화된 경기시스템과 테니스 구질별로 특화된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초대박 경품 스매쉬 이벤트’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드슬램'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골드슬램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