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이 여름을 맞아 준비한 MMORPG ‘Soul of the Ultimate Nation: Limited Edition(이하, 썬 리미티드)’의 여름 한정 콘텐츠가 회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웹젠이 지난 7월 9일, ‘썬 리미티드’ 에 여름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적으로 즐길 수 있는 해변 배경의 신규맵과 각 캐릭터들의 수영복 의상, 한정 펫 ‘아쿠아 머메이드’등을 추가한 ‘썬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가 게임 이용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 콘텐츠들은 오는 8월 20일까지 한정적으로 게임 내에 등장한다.

추가된 이벤트 맵 ‘세리엔트 비치’는 그간 어두운 분위기의 전장을 주로 보여주던 여타 사냥터 및 던전들과 달리 열대 해변을 배경으로 하는 밝은 분위기의 여름 한정맵이다.

해당 맵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입장권(비치 이동 스크롤)’과 ‘썬크림’ 등의 이벤트 아이템이 필요하고, 해당맵에 머물기만 하면 자동으로 경험치도 쌓을 수 있다. 또한, 해당 맵에서는 각 클래스 별로 여름 수영복 의상을 입고 춤을 즐길 수도 있다.

웹젠은 오늘(7월 23일), ‘세리엔트 비치’를 배경으로 게임 캐릭터들이 춤을 즐기는 동영상을 제작 배포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썬 리미티드’의 유일한 6등신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미스틱’ 캐릭터 5명이 수영복 의상을 입고 단체 안무를 추고, 나머지 클래스들도 수영복 의상을 입고 안무에 참여해 같이 춤을 즐기고 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는 여름 이벤트에 참가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세리엔트 비치 사진콘테스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세리엔트 비치’에서 수영복 의상을 입고 길드원 및 친구들과 찍은 스크린샷을 올린 회원들에게는 ‘강화된 수영복 코스튬’과 ‘여신의 물약’ 등의 게임 아이템을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7월9일~8월20일)만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 펫 ‘아쿠아 머메이드’도 등장했다. 해당 펫은 경험치와 하임의 획득량을 15% 올려주고, 스킬강화 및 이동속도 상승 등의 다양한 보조 능력을 갖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정 기둥 버프의 이용 가능 레벨 제한을 없애 모든 게이머들이 이용할 수 있게 됐고, 일일퀘스트로 10개씩 지급되던 ‘반짝이는 토큰’은 20개로 늘었다.

웹젠 ‘썬 리미티드’의 여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