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나누컴퍼니


나누컴퍼니(대표 심진식)는 27일 아이들상상공장(대표 김상헌, 유창한, 이종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게임 '탭퀘스트 - 게이트키퍼(Tap Quest - Gate Keeper)'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탭퀘스트 - 게이트키퍼'는 간단한 좌우 탭 액션을 통해 몬스터들을 처치하며 레드 드래곤의 부활을 저지하는 액션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터치아케이드 매체 및 유튜버 등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소개되며 출시에 대한 높은 기대를 확인한 바 있다. 출시와 함께 해외 유명 모바일 게임 전문 매체 터치아케이드 핫게임 1위로 선정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나누컴퍼니는 27일부터 '탭퀘스트 - 게이트키퍼'를 한국, 중국, 일본을 제외한 전 세계 135여 개국에 서비스하고, 자사가 개발하고 운영하는 모바일게임 라이브서비스 솔루션 ‘nanoo(나누)’를 활용하여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홍보, 고객응대 서비스를 지원해 세계 각국의 유저들이 보다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나누컴퍼니 심진식 대표는 “'탭퀘스트 - 게이트키퍼'는 전세계 앱스토어 135여 개국에서 피쳐드 된 일정관리앱 '퀘스트(Quest)'를 개발한 인디개발팀 아이들상상공장의 차기작으로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아온 타이틀” 이라며, “'탭퀘스트 - 게이트키퍼'가 성공적으로 글로벌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모바일 액션 게임 '탭퀘스트 - 게이트키퍼'는 해외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조만간 국내에서도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