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의 모바일 게임 ‘뮤 오리진’이 구글플레이 및 CU(씨유)와 프로모션 제휴를 맺었다.

웹젠과 구글플레이, 편의점 CU는 오는 7월 27부터 8월 10일까지 전국의 CU매장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면 ‘뮤 오리진’의 게임 아이템들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만5천원부터 15만원까지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구매 금액에 따라 ‘귀속 다이아’, ‘시드 보석’ 등 ‘뮤 오리진’의 고급 아이템들이 차별 지급된다.

해당 아이템들은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에 적힌 16자리 번호와 휴대폰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 에 등록한 후 문자로 수신된 이벤트 쿠폰 번호를 ‘뮤 오리진’ 게임 내에서 입력하면 받을 수 있다. 단, 해당 쿠폰은 각 금액별 기프트 카드당 1회만 지급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중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3800명에게는 추첨을 거쳐 1500원에서 1만5000원까지 CU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웹젠의 모바일 게임 ‘뮤 오리진’은 지난 5월 구글플레이 매출순위 1위에 오르고, 지난 7월 17일 구글플레이와 통신사 스토어 집계 기준 누적 다운로드수 300만 건을 넘기는 등 게이머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뮤 오리진’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