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쿠코리아


레쿠코리아는 자사의 모바일 액션 RPG ‘천살: 용의 반란(이하 천살)’이 금일(28일), 구글플레이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클래스마다 개성이 뚜렷한 탱커형, 회피형, 광역형 3명의 캐릭터로 즐길 수 있는 화끈한 전투 액션과 방대한 던전 및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팽팽한 긴장감이 돋보이는 실시간 PvP가 절묘하게 결합된 ‘천살’은 쉽고 편리한 조작으로도 다수의 적을 한방에 호쾌하게 물리치는 몰이 사냥과 난투의 쾌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 먼저 출시했던 네이버 앱스토어와 티스토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천살’은 ‘경쟁 특화 RPG’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게임답게 최대 3명까지 멀티플레이가 가능한 파티던전과 월드 보스전 등 다양하고 방대한 전쟁 콘텐츠와 전략성까지 가미된 전투 진행 방식으로 이미 RPG 게이머에게 주목받고 있으며, 고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표현된 화려한 스킬 이펙트와 복장과 외모를 동시에 변화시키는 코스튬 시스템까지 갖춰 시각적 즐거움도 극대화하였다.

금일(28일) 오후 4시부터 구글플레이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천살’은 이를 기념하여 8월 3일(월)까지 일주일간 풍성한 혜택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매일 12시부터 14시, 20시부터 22시까지 특정 시간에 시나리오 던전 및 파티던전을 이용하는 유저 전원에게 클리어 보상 골드를 2배로 제공하고, 정예던전 입장 시 소모되는 체력을 50% 줄여 게임을 더욱 오랫동안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상점에서 스킬 각성북과 각 레벨별 장비 패키지를 20% 할인하는 상점할인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 구매 비용을 낮추는 한편, 이벤트기간 동안 일정금액 충전시 강화석, 속성석, 마법석, 전승석 등의 추가 아이템을 지급하여 유저는 더 많은 추가 혜택을 얻을 수 있게 됐다.

레쿠코리아의 김인태 팀장은 “천살의 구글플레이 오픈을 기다려 주셨던 고객들께 보답하고자, 완벽한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며, “앞으로도 천살만의 강력한 액션과 다양한 콘텐츠는 물론, 쾌적한 접속 환경과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서비스로 다가가겠다”라고 전했다.

‘천살’의 구글플레이 출시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