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쿠코리아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 구글플레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천살: 용의 반란(이하 천살)’이 금일(31일) 구글플레이 인기무료 1위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RPG 타이틀 다수를 성공적으로 서비스한 모바일 RPG의 명가 레쿠코리아의 최신작 ‘천살’은 남녀노소 누구든 쉽게 즐길 수 있는 간단한 조작법과 강렬한 전투 플레이가 조화된 모바일게임으로, 방대한 던전 플레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실시간 PvP 전투, 이벤트 던전 등 빙대한 콘텐츠를 충실히 구현했다.

특히, ‘천살’은 ‘경쟁 특화 RPG’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게임답게 방대한 전쟁 콘텐츠와 전략성까지 가미된 전투 진행 방식으로 이미 RPG 게이머에게 주목받고 있으며, 이러한 높은 관심은 마켓 성과까지 이어져 구글플레이 출시 사흘 만에 인기무료 1위에 등극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천살’은 구글플레이 출시를 기념하여 8월 3일(월)까지 매일 특정 시간에 시나리오 던전 및 파티던전을 이용하는 유저 전원에게 클리어 보상 골드를 2배로 제공하고, 정예던전 입장 시 소모되는 체력을 50% 줄여 게임을 더욱 오랫동안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상점에서 스킬 각성북과 각 레벨별 장비 패키지를 20% 할인하는 상점할인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 구매 비용을 낮추는 한편, 이벤트기간 동안 일정금액 충전시 강화석, 속성석, 마법석, 전승석 등의 추가 아이템을 지급하여 유저는 더 많은 추가 혜택을 얻을 수 있게 하는 등 풍성한 혜택으로 유저들을 맞이하고 있다.

레쿠코리아 김인태 팀장은 “로컬마켓에 이어 구글플레이 마켓 1위까지 등극할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유저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많은 분들께서 사랑해주시고 성원해주시는 만큼 그에 보답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니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천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