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락스타 게임즈


락스타 게임즈는 금일 그랜드 테프트 오토 온라인(Grand Theft Auto Online)의 습격에서 GTA 달러와 보상을 두 배로 지급하는 마지막 이벤트가 8월 3일부터 8월 9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플레이어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늘부터 이번 주말까지 퍼시픽 스탠다드 예금은행의 금고를 털어 한 건 크게 올릴 수 있다. 로스 산토스 시내에 있는 퍼시픽 스탠다드의 주요 지점을 털기로 마음먹었다면, 로스트 폭주족에게서 오토바이를 훔치고, 메리웨더 호송대를 박살 내고 LSPD의 손아귀에서 도망자를 빼내는 등 많은 준비가 필요하다.

그리고 그 모든 과정에서 GTA 달러와 RP를 평소보다 두 배 더 받을 수 있다. GTA 달러와 RP 두 배 보너스는 엘리트 도전에도 적용되므로 피날레를 10:15 미만으로 성공하고, NOOSE를 부르지 않으며, 팀원 중 아무도 사망하지 않으면 큰 보상을 챙길 수 있다.

이번 주에도 RP를 두 배로 지급하는 GTA 온라인 활동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랭킹도 올리고 퍼시픽 스탠다드 작업을 하는 데 필요한 다음의 주요 기술도 연마하면 좋다.

■ 데스매치: 3위 안에 들기, 이동 수단으로 적 치어 죽이기
■ 임무: 생명 보너스 하나도 소모하지 않기
■ 레이스: 충돌 없이 랩 완료, 랩 가장 빨리 완료, 1위 차지, 플레이어 추월 5번, 플레이어 추월 10번, 슬립스트림 5초 유지
■ 시몬의 요구 수출 차량
■ 스턴트 점프
■ 서바이벌: 적 사살, 이동 수단 파괴

이번 주 내로 GTA 온라인에서 시행할 추가 특별 할인 행사도 곧 공지 될 예정이다. 관련 정보는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지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