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이덴티티모바일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작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의 한국 프로듀서 레터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로듀서 레터라이브는 ‘파이널판타지14’의 전통적인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로, 이 게임의 개발을 총괄하는 스퀘어에닉스의 요시다 나오키 프로듀서 겸 디렉터(이하 P/D)가 유저와 실시간으로 대화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한국판 프로듀서 레터라이브도 동일한 포맷으로 진행되며, 1부와 2부로 나누어 요시다 나오키 P/D 및 아이덴티티모바일의 최정해 팀장, 박태훈 차장, 허준 과장이 출연해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줄 예정이다.

한국판 프로듀서 레터 라이브는 공식 홈페이지 내 ‘레터라이브’ 게시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유투브와 트위치를 통해서도 생중계 된다.

또한, ‘파이널판타지14’의 한국 서비스에 관한 궁금증이 있는 유저는 공식 홈페이지 자유 게시판에 프로듀서 레터 라이브가 종료되는 시점까지 질문을 남기면 된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오는 14일 ‘파이널판타지14’의 사전 오픈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한국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전 오픈부터 만 18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제약 없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해당 데이터는 초기화 없이 정식 OBT까지 그대로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