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퍼블리싱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희)에서 개발한 액션 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가 11월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캡슐데이 행사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이번 스페셜 이벤트는 매일 정해진 캡슐머신의 유닛으로 4대4 대전모드로 10회만 하면 승패에 관계없이 모든 유저들에게 변신이 가능한 스페셜 유닛인 ‘앗시마’가 증정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본인이 참가한 일수에 따라서 게임 포인트와 ‘오퍼레이터F’, ‘페인트 세트’ 등 상품이 제공된다.


기간은 28일까지이며, 해당 날짜의 횟수 체크는 당일 0시부터 24시까지이다. 이와 함께, 대망의 캡슐머신 13호기도 업데이트된다.


캡슐머신 13호기에 추가된 유닛은 원작 ‘기동전사 SEED’와 ‘기동전사 Z건담’에 등장한 ‘블리츠 건담’과 ‘게이츠’, ‘하이잭’ 총 3종이며, B등급인 ‘R쟈쟈’와 ‘블루 데스티니 1호기’, ‘앗시마’ 등을 상점 대여 유닛으로 추가해, 오픈 이후로 현재까지 총 100기의 유닛이 등장하게 됐다.


CJ인터넷 관계자는 “캡슐데이 행사는 마치 유저들이 체험해 보지 못한 다양한 유닛을 체험하고 게임을 즐겁게 하기 위해 마련된 특별 이벤트”라며 “지속적인 캡슐데이 행사를 통해 더욱 즐겁고 신나는 SD건담 캡슐파이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SD건담 캡슐파이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SD건담 캡슐파이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