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미디어웹


미디어웹은 진성 게이머 포털사이트 ‘피카온’을 통해 엠게임의 SF RPG ‘드로이얀 온라인’을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19일 밝혔다.

패키지 게임인 드로이얀2를 모체로 만들어진 ‘드로이얀 온라인’은 식상한 판타지 계열의 온라인게임에서 탈피, SF적인 가상의 세계를 배경으로 우주공간에서의 생존게임을 실남나게 담아내고 있다.

특히 이 게임은 길드 및 지역 지배권을 통해 진행되는 대규모 전투와 캐릭터 레벨 제한이 없는 레벨업, 슈팅 게임과 같은 스피드 등 게임 재미를 극대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피카온은 ‘드로이얀 온라인’ 채널링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9월30일까지 ‘피카온 회원과 함께하는 특별한 목표달성 이벤트’를 풍성하게 진행한다.

게임 캐릭터만 생성해도 120LV 점핑 쿠폰과 시간의 증표 50개 등을 제공하며, 135레벨과 140레벨 달성시 각각 추첨을 통해 10,000 캐시백, 50,000 캐시백과 레어 아이템 세트를 지급한다.

또 캐시아이템 3만원 이상 구매시 샤오미 보조 배터리(20명)를, 1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기계식 키보드(1명)를 지급하는 구매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미디어웹 게임사업부 강신종부장은 “피카온은 전국 8,000여개 피카PC방을 방문하는 하루 200만명 이상의 PC방 이용자는 물론 집에서 사이트에 접속해도 푸짐한 캐시백과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히고 “모바일 리워드앱 피카코인 등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을 아우르는 진성게이머 플랫폼을 활용한 크로스 마케팅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