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남주)이 차세대 MMOFPS ‘헉슬리’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1차 테스터 999명을 포함 총 5,000명의 2차 비공개 테스터를 모집한다.


테스터 응모는 11월 27일부터 12월 9일까지 13일간 ‘헉슬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당첨자는 12월 11일 개인 이메일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특히 999명으로 한정했던 1차 비공개 테스터 모집에 비해 이번에 4001명의 2차 테스터를 추가 모집하여 보다 많은 게이머들에게 ‘헉슬리’를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됐다.


지난 9월, 1차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첫 공개된 ‘헉슬리’는 MMO와 FPS를 결합한 혁신적인 게임성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오는 12월 13일 진행될 2차 비공개 테스트에는 1차시 보다 안정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고 확장된 전투 모드와 다양한 무기도 추가될 예정이다.


웹젠 김남주 대표는 “‘헉슬리’는 수많은 국내외 테스트를 거쳐 점차적으로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다. 한층 성장한 모습을 선보이는 이번 테스트를 관심 있게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며 “이번 테스트는 보다 많은 유저들이 참여하는 만큼 ‘헉슬리’만이 갖고 있는 하이퍼 FPS의 매력을 완성하게 되는 중요한 테스트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헉슬리’의 2차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헉슬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헉슬리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