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는 자사의 RPG ‘언더월드:라이칸의 귀환(이하 언더월드)’이 사전예약을 금일(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언더월드’는 라이칸과 뱀파이어 사이의 종족전쟁을 토대로 세계관이 펼쳐지는 모바일 액션 RPG로서,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흥미로운 설정과 끊임없는 재미를 제공하는 다채로운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탁월한 게임성을 자랑한다.

특히, 일정 조건 달성 시 강력한 라이칸으로 변신해 싸우는 라이칸 변신 시스템과 자동모드임에도 무작정 스킬을 날리지 않고 상황에 따라 효과적으로 싸우는 실시간 반영 전투는 강력하고 효율적인 전투를 진행할 수 있게 한다.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한 ‘언더월드’의 사전예약 이벤트는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원활한 게임 진행을 돕는 팬더 펫을 포함한 인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서는 갤럭시 S6 엣지(1명)와 영화 언더월드 DVD(5명), 문화상품권 5천원(200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언더월드’는 공식 카페에 가입하는 유저들에게 클린티켓 3장과 2레벨 생명석 1개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금일 얼티메이트 본 RPG 언더월드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며, “사전예약과 동시에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하니 출시 시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을 한가득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언더월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