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PS4용 ‘소드 아트 온라인 RE: 할로우 프레그먼트’, ‘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의 합본팩 ‘소드 아트 온라인 게임 디렉터스 에디션’을 오는 11월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드 아트 온라인’ 게임 시리즈는 카와하라 레키의 동명의 라이트 노벨을 원작으로 개발 된 작품들이다. 이번 ‘소드 아트 온라인 게임 디렉터스 에디션’은 지난 2014년 PS Vita로 발매 된 RPG 게임‘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프레그먼트’를 PS4 버전으로 이식한 다운로드 버전과, 2015년 3월에 PS3과 PS Vita로 발매 된 ‘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합본 팩이다.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프레그먼트

전세계 45만장의 판매고를 올린인기 RPG 게임.
‘소드 아트 온라인’의 무대 ‘아인크라드’를 배경으로,‘아인 크라드’의 75층부터 100층을 목표로 하는 ‘계층 공략” 편과, ‘아인 크라드’의 미지의 땅 ‘할로우 에리어’를 탐색하는 두 가지 시나리오로 구성되어 있다.액션성이 높은 리얼타임 커뮤니케이션 배틀을 채용하여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

전세계 50만장의 판매고를 기록한 액션 RPG 게임이다.
본 작품은 SAO 게임 종료 후 파생한 오리지널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주인공 키리토 일행은 요정과 마법의 세계 ‘알브헤임 온라인(VRMMO)’에 새롭게 실장된 부유대륙 '스발트 알브헤임'을 무대로, 이 신규 업데이트된 미지의 신대륙을 공략해 나가게 된다. 공중을 360도 누빌 수 있는 자유도 높은 배틀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소드 아트 온라인 RE: 할로우 프레그먼트‘의 경우, 다양한 신규 요소가 탑재 되었다. 캐릭터 편집에 체형과 키, 성별과 피부 색 등의 네 가지 항목이 추가 되었으며, 스트레아에 얽힌 새로운 에피소드와 강력한 보스도 추가 되었다. 또한, 레벨도 최대 250에서 300으로 조정되었으며, 비밀 영역의 계층도 125층에서 200층으로 변경 되었다. ‘소드 아트 온라인 로트스 송‘도 PS4로 이식되며 압도적인 퀄리티의 진화를 이루어 보다 미려한 그래픽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드 아트 온라인 디렉터스 에디션’의 공식 홈페이지또는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