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퍼블리싱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희)에서 개발한 액션 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이하 SD건담)가 온게임넷 리그전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SD건담을 즐기는 모든 게이머라면 누구든지 참가 가능하고, 5명이 한 팀을 구성한 후 팀 대표가 홈페이지 참가 신청 배너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클랜간의 팀웍과 개개인의 실력을 전국민에게 자랑할 수 있는 이번 온게임넷 리그전 신청 접수는 5일부터 오는 16일까지이며, 예선표와 대전일정은 오는 12월 18일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예선전 시합 방식은 3판 2선승에 일반모드와 데스매치, 아이템전 순으로 진행하게 되며, 12월 22일 온라인 예선전을 시작으로 1월 32강과 16강, 2월 준결승 및 최종 결승전이 온게임넷 중계로 펼쳐지게 된다.


우승팀에는 상금 400만원, 준우승팀에게는 상금 200만원, 3위와 4위 팀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각각 수여되며, 별도로 본선 진출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참가상인 게임 아이템과 건담 관련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SD건담의 최강자를 선발하는 첫 번째 자리가 온게임넷 리그전을 통해 마련됐다”며 “그 동안 갈고 닦은 SD건담의 화려한 액션 실력을 리그전을 통해 마음껏 발휘하고 친구들과의 우정을 다지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SD건담 온게임넷 리그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D건담 캡슐파이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SD건담 캡슐파이터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