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 도쿄 마쿠하리멧세 슈퍼셀 부스에서 진행된 한일 대항전에서 일본팀 하이퍼 유니버스 클랜이 한국팀 클래시 티비(Clash Tv)를 꺾고 승리를 가져갔다

전반은 한국팀이 한 계단씩 내려가는 전략으로 분위기를 잡았다. 첫번째 공격에서 클래시 티비팀의 대장 '샤샷'이 골렘과 마녀 조합으로, 2별을 따냈다. 일본팀 역시 바로 2별을 획득하며 동점으로 만들었지만 한국팀이 평균 파괴률이 약 4% 앞서면서 기세를 잡았다. 그리고 곧바로 클래시 티비는 '테드'의 호그라이더 조합과 '스탠마시'의 라벌 러쉬로 3별 완파를 내면서 차이를 점차 별렸다.


한국팀이 별 1개와 평균 파괴률 약 7% 차이로 앞서가는 상황, 후반전이 시작됐다. 하이퍼 유니버스의 '마루모상'이 골렘 마녀 조합으로 '스탠마시'에게 3별을 받아낸 것, 하지만 클래시 티비의 '풍미'가 점수를 획득하지 못하며 스코어가 역전당했다. 이후 한국팀과 일본팀이 팽팽하게 밀고 당기기의 승부가 이어졌다.

마지막이 될 수 있는 대장간의 대결, 일본팀이 별 2개로 앞서있는 상황에서 한국팀 '샤샷'이 5골렘 조합으로 2별을 획득하며 선전했지만 일본팀에서 골위위 조합으로 '샤샷'에게 3별을 달성하면서 하이퍼 유니버스 클랜이 14:13으로 역전승에 성공했다.


TGS2015 클래시오브클랜 한일전 결과

일본 vs 한국 - 일본 하이퍼 유니버스 클랜 14:13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