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11종 ‘모두의경영’, ‘소오강호’, ‘삼국지맹장전’, ‘언더월드’, ‘적벽대전’, ‘환세협객전’, ‘비룡재천’, ‘삼국지PK’, ‘신기행’, ‘약탈의민족 with BAND(이하 약탈의민족)’, ‘전선을간다’에서 추석을 맞아 ‘한가위 맞이 감사 BIG EVENT’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먼저, ‘모두의경영’은 자신의 서버숫자를 통해 나뉘는 청백전 이벤트 승리팀과 패배팀 모두에게 풍성한 아이템을 차등 증정하고, 10월 4일(일)까지는 추석 특별 퀴즈이벤트를 통해 아이템쿠폰을 지급한다.

‘삼국지PK’는 9월 30일(수)까지 이벤트 링크를 통해 공개되는 총 5가지 선물세트 중 하나를 선택하는 유저 최소 7천원에서 최대 2만원까지의 각기 다른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하고, 같은 기간 동안 ‘비룡재천’에서는 소원빌기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중 20명에게 필수 아이템 4종을 지급한다.

또한, ‘전선을간다’에서는 4가지의 추석 연상단어에 투표하는 유저 총 30명을 선정하여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하고, ‘약탈의민족’은 마을 모양을 특정 모양으로 만들어 인증하는 유저에게 300금화를 증정하며, ‘언더월드’는 게임 내에서 보름달을 찾아 스크린샷을 등록하는 유저에게 3종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소오강호’에서는 한가위를 주제로 글, 팬아트를 게시하는 유저 중 5명을 선정하여 문화상품권 1만원을 지급하고, ‘삼국지맹장전’은 한가위 관련 글짓기와 스크린샷 이벤트를 통해 유저 3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적벽대전’은 한가위와 관련된 것들을 인증하는 유저 전원에게 5종 아이템을 100% 제공하고, ‘환세협객전’과 ‘신기행’에서는 덕담 이벤트와 추석 인증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이펀컴퍼니에서 자사의 11종 모바일게임들과 함께하는 추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 참여해서 풍성한 보상 받고 이펀컴퍼니와 함께 즐거운 추석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