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뿌까'공식 런칭 영상 ]

태가소프트는 액션 RPG '그래뿌까'를 구글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그래뿌까’는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일주일만에 신청자가 30만명을 돌파한데 이어 지난 21일 기준 45만명을 넘어서며 하반기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또한 이 게임은 국내는 물론 중국 시장을 감동시킨 '뿌까'가 가지고 있는 유쾌하고 강력한 캐릭터성을 게임으로 고스란히 구현한 코믹 액션 RPG이다.

그간 캐주얼 모바일게임 흥행작의 경우 여성 유저들이 흥행을 견인했던 만큼 ‘그래뿌까’ 역시 여성 유저들의 높은 충성도로 인해 높은 기대감을 낳고 있다.

게임모드 역시 하드코어 RPG와 달리 캐주얼 RPG를 지향하는 만큼 심플한 전투모드와 코믹한 액션은 게임을 처음 접하는 유저들에게도 거부감 없이 유쾌한 몰입도를 제공한다. 여기에 맞짱(PvP) 모드, 레이드 모드, 하드코어 스테이지와 같은 다양한 경쟁 요소와 이에 따른 보상 시스템은 RPG 본연의 재미를 고스란히 살렸다는 평을 얻고 있다.

태가소프트는 구글플레이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메인 홍보 영상을 공개하고 10월 2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00만 다운로드 돌파시 추첨을 통해 ‘폭스바겐 더 비틀’을 증정하며, 100만 다운로드 달성시 ‘애플 아이폰 6S’, 50만 다운로드 달성시 ‘삼성 갤럭시탭 S2 8.0’ 등 파격적인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기간 내 5레벨을 달성시 1000명을 추첨해 게임캐시인 보석 30개와 짜파게티, 10레벨 달성시 보석 35개를 추가 증정하며, 15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보석 40개와 뿌까 보조 배터리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보석 첫 구매시 해당 수량의 두배를 제공하며, VIP 달성 등급에 따라 풍성한 게임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해 유저 혜택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태가소프트 사업총괄 김종철 이사는 "그동안 '그래뿌까'의 정식 출시를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게임은 재밌고 즐거워야 한다’는 기본에 충실한 ‘그래뿌까’는 스트레스 없는 착한 게임인만큼 꼭 한번 즐겨보시길 강력하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심쿵액션 RPG '그래뿌까'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