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해머엔터테인먼트


해머엔터테인먼트는 J3G게임즈에서 개발한 판타지 러닝 액션 게임 ‘가디언 러쉬’ 안드로이드 버전의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iOS 버전은 추후 런칭할 예정이다.

‘가디언 러쉬’는 타락한 가디언과 마물을 봉인하기 위해 일어선 가디언들의 이야기를 그린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여전사 리카, 대장장이 슈바인, 어부 세이린 등 6명의 개성 넘치는 다양한 가디언 중 하나를 선택하여 적과 싸워 세상을 구해야 한다.

‘가디언 러쉬’는 점프와 2단 점프, 공격 등 간단한 조작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채택하여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분노 게이지를 쌓아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마법과 ‘자이언트’, ‘마그네틱’ 등의 아이템을 활용하여 박진감 넘치는 러닝 액션을 게임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에서 얻은 코인으로 캐릭터 능력치 및 아이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으며 게임을 끝없이 파고드는 하드코어 유저를 위한 업적 시스템 역시 지원하여 오랫동안 즐길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해머엔터테인먼트는 ‘가디언 러쉬’ 글로벌 서비스 시작과 함께 게임을 다운로드한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부터 11월 13일(금)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판타지 러닝 액션 게임 ‘가디언 러쉬’는 구글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