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남주)은 금일부터 MMOFPS ‘헉슬리’의 2차 비공개 테스트에 돌입한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13일부터 17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총 25시간 동안 9,999명의 테스터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확장된 전투 맵과 SF 스타일의 미래형 무기가 추가된다. 특히 자신만의 무기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무기 튠업 시스템이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웹젠측은 새로운 차세대 시스템이 다수 선보이게 되는 만큼 4가지 색다른 이벤트를 마련해 테스터들의 두번째 전쟁 참여를 독려할 계획이다.


먼저 ‘종군 기자상’을 제정, ‘헉슬리’의 두 번째 전쟁을 취재 촬영하여 동영상을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헉슬리’ 로고가 새겨진 ‘헉슬리’ 스노우보드, 한정판 ‘헉슬리’ 스페셜 아트북, ‘헉슬리’ 로고 가방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두 번째 ‘5개의 훈장을 획득하라’는 매일 새롭게 주어지는 5가지 미션을 완수하여 많은 훈장을 획득하면 ‘헉슬리’ 스노우보드 등 경품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세 번째로 15일부터 20일까지는 2차 체험기 설문에 참여하는 테스터 25명을 선정해 ‘헉슬리’ 모자와 T셔츠 세트가 제공되며, 마지막으로 플레이 시간 기준 50%의 열성 테스터들에게는 감사의 선물로 ‘헉슬리’ 휴대폰 액정 클리너와 뺏지 세트를 증정한다.


‘헉슬리’ 2차 비공개 테스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헉슬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헉슬리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 이미지를 클릭하면 큰 그림을 보실 수 있습니다.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