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株)유니아나 (대표 윤대주)의 온라인 쇼핑몰 ‘샵온샵’은 마벨러스(Marvelous Entertainment Inc.)가 개발한 PSP버전의 목장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이노센트 라이프(Innocent life)’를 정식발매 한다고 13일 밝혔다.


PSP 전용으로 출시되는 이노센트 라이프는 도심을 벗어나 목장경영 및 농경생활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자연 친화적인 게임으로 계절별 농작물 재배는 물론, 닭과 양, 소 등 가축 사육, 다양한 자연물 채집 등 농경사회를 경험해 볼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최근 트랜드인 유기농, 웰빙, 로하스 등 친환경적인 측면에 부합해 게임시장에 신선한 트랜드를 이어갈 전망이다.


이 게임의 개발사인 마벨러스(Marvelous Entertainment Inc.)는 인기 타이틀인 ‘발할라 나이츠’ 를 제작한 회사로 유명하며, 국내 퍼블리싱은 유니아나가 단독으로 진행하게 된다.


이번 이노센트 라이프 단독 퍼블리싱에 관해 유니아나의 한 관계자는 “ 최근 유기농, 웰빙, 자연으로의 회귀 등 자연친화적인 트랜드에 맞추어, 게임 또한 이에 편승하기 위해 퍼블리싱을 계획하게 됐다” 며 “ 유저들은 게임을 즐기면서 동시에 도심 속을 벗어나 자연체험을 간접적으로나마 경험할 수 있을 것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을 만한 매우 건전한 게임이다” 고 말했다.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