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은 22일 로코조이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탑오브탱커 for Kakao’에 신규 ‘초월영웅’ 7종을 포함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먼저 영웅을 각 단계별로 진화시켜 주요 능력치를 상승시키고 신규 스킬을 습득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춘 ‘초월영웅’ 7종을 추가했다. ‘피해 흡수’가 가능한 스킬을 지닌 ‘꼬부기’, ‘추가 피해 증가’ 스킬을 보유한 ‘뱃살공주’ 등 다양한 능력을 지닌 ‘초월영웅’을 선보인다.

또 ‘공격’, ‘생명’ 등 각각 다른 능력치와 속성을 지닌 ‘타이탄의 눈물’과 ‘그림자 암살’의 전설무기 2종, 치명타를 올려주는 ‘파괴석’과 탄력도를 증가 시키는 ‘기원석’, 치명타 피해를 높여주는 ‘정령석’ 등 보석 3종이 새롭게 추가된다.

더불어 기존 ‘아르바이트’ 시스템 기능에서 ‘갱도’, ‘벌목장’, ‘유물 연구소’ 등 공간을 통해 여러 방식으로 자원을 획득, 생산량을 증가시킬 수 있는 ‘발전소’ 시스템을 도입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 28일까지 게임 내 ‘아이템 드롭 이벤트’를 통해 ‘바랬수 소원권’, ‘마법치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기간 내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과 이달 31일까지 일정 레벨을 달성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발전소’ 레벨업 필수 아이템인 ‘광석’, ‘목재’ 등을 선물한다.

‘탑오브탱커’의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