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남주)이 서비스하는 MMORPG ‘Soul of the Ultimate Nation(이하 SUN)’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해피 SUN!,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8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구세군 이벤트’, ‘산타클로스 선물상자 이벤트’, ‘솔로, 커플을 위한 뱃지맨 이벤트’ 등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구세군과 함께하는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는 게임 내 구세군NPC(Non- Player Character)를 찾아가 자신의 하임을 기부하면, 그 양에 따라 선물 아이템이 주어지는 이벤트로, 각각의 마을마다 제공되는 아이템이 달라, 선물 획득의 재미를 극대화시켜 준다. 특히 이 이벤트를 통한 수익금은 실제로 시각 장애인들을 위한 후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두 번째 이벤트인 ‘산타클로스의 깜짝 선물상자’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깜짝 선물상자’가 주어지는 이벤트로, 이 상자를 산타클로스 NPC에게 건네면 ‘맛있는 사탕’ 아이템을 선물로 받아 체력(HP)과 크리티컬 확률을 증가시킬 수 있다.


마지막으로 ‘뱃지맨의 선택’ 이벤트는 먼저 벨트헨, 트링겔, 에텔라인 등 각 마을의 뱃지맨NPC를 찾아가 자신이 솔로인지 커플인지를 선택하면, 자신에게 맞는 뱃지가 주어지는 이벤트이다. 뱃지를 획득하면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 머리 위에 ‘솔로’와 ‘커플’이라는 표시가 나타나며, 전체 공격력 증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UN’의 “해피 SUN!,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UN’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SUN 인벤 바로가기

☞ SUN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