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과 에쓰-오일은 오늘(11월9일)부터 11월 30일까지 전국 130개의 에쓰-오일 매장에서 ‘포스터 속 뮤 오리진 쿠폰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양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에쓰-오일의 제품 캐릭터인 ‘구도일’과 ‘뮤 오리진’의 인기 게임캐릭터 ‘요정’등 두 제품의 캐릭터를 조합해 제작하면서 캐릭터를 활용한 포스터 디자인에 중점을 뒀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 130개의 에쓰-오일 매장에 부착된 포스터에서 ‘뮤 오리진’의 게임 쿠폰을 찾은 뒤 이를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방식이다.

인터넷 브라우저 주소창에 ‘뮤오리진.com’을 직접 입력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포스터에 기재된 일련번호를 등록해 ‘NZ’로 시작하는 게임 쿠폰번호를 받으면 된다. 게임 내 쿠폰은 본인의 ‘뮤 오리진’ 계정에서 1회만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벤트 포스터를 촬영해 본인의 SNS에 ‘#뮤 오리진’, ‘#에쓰-오일’ 등의 해시태그를 이용해 올린 후, 인증샷을 ‘뮤 오리진’공식 게임카페에 등록하면 ‘귀속 다이아’5천개 등의 추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에쓰-오일 측은 “이번 웹젠과의 제휴 프로모션은 게임사와 진행한 첫 사례로 온라인 콘텐츠와 오프라인 제품을 결합하는 공동 프로모션으로 의의를 갖는다.”라며 “마케팅 전반에 대한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웹젠의 ‘뮤 오리진’은 지난 10월 23일 국내 출시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중 최초로 동 시간에 국내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통신사 통합스토어)에서 모두 매출 1위에 오르며 하반기에도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웹젠의 ‘뮤 오리진’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