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명문팀들이 롤드컵 이후 처음으로 뭉치는 2015 IEM 새너제이 중계진이 확정됐다.

11월 10일(한국 시각) 미국 새너제이 주 SAP 센터에서 11월 21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단기 초청 대회인 2015 IEM 새너제이 중계진이 확정됐다.

먼저 여러 가지 이벤트와 대회 진행을 하는 스테이지 호스트 역할은 'Sean Charles'가 맡게 되었다. 선수들의 인터뷰를 맡는 리포터 역할은 스포츠 리포터인 'Kristine Leahy'가 선정됐다. 우리에게 친숙한 얼굴이자 뛰어난 동시통역 능력을 갖춘 'Chobra'는 데스크 호스트로 활동한다.

이어서 '도아', 'Montecristo', 'TSEPHA', 'Krepo', 'Phreak', 'Deman'이 해설가로 선정되어 전문가의 시선과 재치있는 입담이 기대된다. 분석가에는 한때 세계 최고의 정글러라 불렸던 'SaintVicious'가 뽑혔다.

한편, 프나틱, 오리젠, CLG, TSM, 진에어 그린윙스, LGD가 참가하는 IEM 새너제이는 최근 로스터를 변경한 팀들의 경기력을 확인할 수 있는 첫 대회다. 과연, TSM, CLG, 오리젠, 진에어 그린윙스가 리빌딩의 성과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해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