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트라이톤


트라이톤(대표 전홍준, 구의재)은 글로벌 대작 영웅 RPG '영웅의 진격(글로벌 서비스명 : Heroes' Will)'이 구글 런칭 이후 1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트라이톤의 '영웅의 진격'은 지난 10월22일 목요일 구글스토어 런칭 이후 유저 평점 4.7의 높은 유저 만족도를 보이고 있으며, 이는 지난 네이버스토어 런칭시에 세웠던 인기게임 1위와 통신사마켓(T스토어 등)런칭 후 무료베스트 1위, 평점 93점 등에서 보았던 것과 마찬가지로 높은 유저 만족도를 이어나가는 것으로 확인 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는 구글스토어 런칭 이후 1차 대규모 업데이트로 유저들 간의 1:1 태그매치가 가능한 이벤트 배틀이 오픈된다. 태그매치는 5명의 영웅을 선택하여 타유저와 1:1로 태그매치하는 방식으로 그 동안 선보인 5인 팀배틀과는 다른 신선한 방식의 컨텐츠다.

지난 구글스토어 런칭에 맞추어 진행하였던 'PVP 아레나', ‘ 길드레이드’ 등과 더불어 유저간 흥미있는 경쟁유도가 이루어 질 것으로 내다보았고 향후에도 지속적인 배틀아레나 컨텐츠의 업데이트가 진행 될 계획이라고 한다. 그 외에도 다양한 유저 편의 기능이 대폭 추가되어 플레이 완성도 및 편의성이 향상되었다.

1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게임 업데이트와 더불어 국내 IOS버전 출시뿐만 아니라 유럽, 북미, 일본등 글로벌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어, 글로벌서비스를 통해 전세계 유저를 곧 만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