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게임빌 ]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히트작 ‘다크어벤저2(Darkness Reborn)’가 서비스 1주년을 맞아 글로벌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오는 18일로 서비스 1주년을 맞는 이 게임은 수준 높은 퀄리티로 인해 전 세계 유저들의 호응을 얻으면서 대표적인 글로벌 히트 RPG로 성장했다.

이를 기념하여 게임빌은 오는 24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전 세계적으로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우선 당일에는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전설의 보물함’과 ‘100 에너지’를 제공하는 ‘1주년 감사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18일부터 22일까지는 매일 지정된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신비한 보물함(최대 5개)’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1주년 기념 출석 체크 이벤트’, ‘1주년 기념 버프 혜택 이벤트’ 등 다양한 보상의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다크어벤저2’는 게임빌과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가 손잡고 선보인 대작 액션 MORPG로 현재 전 세계 누적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특히 게임성과 해외 현지 서비스 역량이 어우러져 글로벌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다크어벤저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