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핑커팁스 엔터테인먼트

핑커팁스 엔터테인먼트는 SNK 플레이모어의 인기 격투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98 UM 온라인 for Kakao (이하 KOF'98 UM ONLINE for Kakao)’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 인기게임 랭킹 1위를 기록하며 4개 마켓에서 흥행돌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KOF'98 UM ONLINE for Kakao 는 지난 24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등 4개 마켓에 동시 선보였으며, 사흘 만에 4개 마켓의 인기게임 랭킹 1위에 등극하는 쾌거를 이뤘다.

현재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KOF'98 UM ONLINE for Kakao는 원작 KOF의 캐릭터와 사운드를 모바일게임 환경에 맞게 완벽하게 구현해 추억의 오락실 게임 향수를 자극하며 많은 유저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핑커팁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KOF'98 UM ONLINE for Kakao‘에 보내주신 유저 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성원에 힘입어 유저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는 운영과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만드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KOF'98 UM ONLINE for Kakao’는 중국, 대만, 홍콩에 이어 국내에 상륙했으며, 이틀만에 사전등록자 수 100만명을 돌파한 바 있다.

‘KOF'98 UM ONLINE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