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터메이트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이니시아 네스트’가 오는 12월 3일(목)부터 OBT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니시아 네스트’는 게임 홍보 모델로 걸그룹 마마무를 선정하여, 홍보 활동뿐 아니라 직접 게임 OST ‘Girl Crush’에 참여해, 엠넷 인기차트 1위와 멜론, 몽키3뮤직 등 기타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게임 정식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이니시아 네스트’는 지난 10월 CBT 진행 후 게임 밸런스 및 최대 레벨 상향 및 신규 던전 추가, 인터페이스 개선 등을 보완하고 개선하여 최종 OBT 버전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이니시아 네스트’ 총괄 PM 김경주 팀장은 “그 동안 많은 분들께서 이니시아 네스트 출시일에 대한 문의
를 주셨다. 오랜 기간 공들여온 타이틀을 드디어 선보일 수 있어 기쁜 마음이 가장 앞선다.”며, “그 동안 2번의 CBT를 거치며 게임 안정화와 밸런스 작업에 충실하였고, 더욱 풍성해진 이니시아 네스트를 오는 3일공개되는 OBT를 통해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니시아 네스트’는 12월 3일 구글 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원스토어)를 통해 안드로이드버전을 출시 할 예정이며, 출시 전 2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그 외 게임과 관련 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