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루노소프트


루노소프트(대표 김복남)는 모바일 게임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for Kakao’의 시즌2 업데이트를 앞두고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For Kakao’는 5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인기 게임으로 ‘겨울왕국’, ‘인사이드아웃’, ‘라이온 킹’, ‘인어공주’ 등 디즈니의 명작 애니메이션으로 다양한 모드의 ‘틀린그림찾기’를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캐주얼게임이다.

이번 시즌2 업데이트는 디즈니 대표 캐릭터 ‘곰돌이 푸’ 콘텐츠 추가와 함께 스테이지, 난이도 등 다양한 변화를 주었다고 강조했다.

우선 디즈니 명작 17개의 다양한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총 550개의 스테이지로 막힘없이 플레이 가능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며, 초보자도 쉽게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난이도가 수정된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곰돌이 푸’ 스테이지가 추가 되며 신규 퍼즐 맞추기 모드와 럭키박스 등 색다른 재미요소가 곳곳에 추가되어 기대를 증폭 시킬 예정이다.

루노소프트는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신청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사전예약만 해도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곰돌이 푸’ 카카오 이모티콘이 100% 무료 지급되며, ‘친구에게 알리기’ 이벤트를 통해 ‘스마트 워치’ 및 ‘겨울왕국 케이크’,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시즌2 업데이트 이후 접속하는 사전예약자들에게 ‘신규배’와 캐시를 지급하여 게임을 더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루노소프트 반임숙 개발 실장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앞서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게임으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였다.“ 며, “그 동안 유저들이 바래왔던 건의들을 토대로 이번 <시즌2>를 통해 재밌는 콘텐츠 뿐만 아니라 더 쉽고 개선된 모습을 보여주려 한다.” 고 전했다.

루노소프트는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시즌2 for Kakao’를 12월 22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 후 시즌2를 선보일 예정이다.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시즌2 for Kakao의 사전예약은 카카오 사전예약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