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의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가 신규 서버 ‘크로노스’의 운영을 앞두고 사전예약 접수를 받는다.

웹젠은 오늘부터 12월 16일까지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크로노스’서버 이용 희망자들을 위한 사전예약 접수 및 이벤트를 시작하고 참가회원들을 위한 이벤트 혜택을 증정한다.

사전 예약 이벤트 기간 중에는 사전 예약 소식을 지인들에게 가장 많이 추천한 회원에게 총 4백만원의 상금을 증정하는 ‘추천왕을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되며, 사전예약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아이템인 ‘무기 방어구’를 선물한다.

또한, 웹젠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과 ‘R2’의 제휴 이벤트도 준비했다.

‘뮤 오리진’의 게임 내 배너를 통해 ‘R2’ 신규 서버 사전예약에 참여한 회원에게 ‘귀속다이아 300개’를 제공하고, 신규 서버 오픈일(12월17일)부터 1월 7일까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게임 회원들 중 레벨에 따라 ‘뮤 오리진’의 게임 내 고급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한편, 웹젠은 지난 12월 3일 ‘R2’의 마이크로 사이트를 열고 새 서버 ‘크로노스’의 운영일정을 미리 공지한 바 있다. 오는 12월 17일부터 운영될 ‘R2’의 새 서버 ‘크로노스’는 부분유료화로 운영되는 오픈 서버다.

이외에도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12월 31일까지 매주 목요일에 웹젠이 준비하고 있는 ‘R2’의 업데이트 내용과 연말이벤트 및 프로모션 정보 등의 주요 게임 소식들을 차례로 공지할 계획이다.

‘R2’의 ‘Re:Birth Part6’업데이트 및 새 서버 ‘크로노스’ 사전 예약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R2’의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