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웹젠 ]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새 서버 ‘크로노스’를 운영한다.

웹젠은 오늘(12월 17일) 저녁 8시, ‘R2’의 커뮤니티를 활성화시키는 한편, 회원 서비스를 높이기 위해 ‘크로노스’를 열고 해당 서버에 접속한 시간에 따라 다양한 경품 선물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대규모 이벤트를 함께 시작한다.

오늘 열리는 '크로노스'는 기본적인 플레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부분 유료화 서버다. 웹젠은 ‘크로노스’서버 운영을 시작하면서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가한 회원들에게 ‘5검 3셋 아이템’을 일괄 지급하고, ‘R2 크로노스서버 사전예약’ 제휴프로모션에 참여한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회원들에게는 ‘뮤 오리진’의 ‘귀속다이아’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사전예약에 참가하지 못한 회원들을 위해 오늘(12월 17일)부터 1월 7일까지 ‘크로노스’서버에서 새 캐릭터를 만든 모든 회원들에게 ‘뮤 오리진’의 고급 아이템을 선물하는 추가 제휴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웹젠은 ‘크로노스’ 서버를 중심으로 신규 회원 및 복귀 회원 유치에 집중하는 한편, 현재 테스트 서버에서 회원들의 의견을 받고 있는 ‘Re:Birth Part6’ 콘텐츠 개발을 마무리해 내년(2016년) 1월 중 정식 서버에 적용할 계획이다.

한편, 웹젠은 오늘 새 서버 운영과 함께 ‘R2’의 모든 서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도 시작한다.

오늘부터 서버에 상관없이 ‘R2’에 접속한 모든 게임회원들은 접속 시간에 따라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R2’이벤트 페이지에서 누적된 포인트 점수에 따라 ‘나인봇 미니’, ‘갤럭시기어 S2 클래식’, ‘이마트 상품권 10만원 권’ 등의 경품에 각각 응모할 수 있다. 포인트만 충분하면 모든 경품에 중복 응모할 수도 있다.

경품증정 이벤트 기간은 오늘(12월17일)부터 1월 14일까지이며, 경품 당첨자는 추후 공식홈페이지에 공지된다.

‘R2’의 ‘Re:Birth Part6’업데이트 및 새 서버 ‘크로노스’, 경품증정 이벤트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R2’의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