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금일(23일) 다음게임(대표 김용훈)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와이디온라인은 다음게임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20일(수)까지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캐릭터 생성 후 등장하는 ‘시작! 다음 미션’ 퀘스트를 완료하는 유저에게 전설 장비 아이템, 펠로우 및 다음게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고양이 디디’ 코스튬 등을 제공한다.

또한 채널링 서비스 사전예약자 수 10만 달성을 기념해 상급 아이템 획득률 및 캐릭터 경험치, 펠로우 경험치 등이 증가하는 ‘다음과 함께 즐겨요’ 버프를 다음게임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금액 이상의 상품을 구매하면 ‘특별 다음 꾸러미’와 함께 다음 전용 칭호인 ‘아름∙다음’을 부여하는 등 채널링 서비스 혜택을 아낌없이 제공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다음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이카루스’가 더욱 많은 유저와 함께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서비스 이후에도 신규 이용자들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더욱 발전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신규 서버 ‘축복받은 케라브’에서 풍성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오니 다음게임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카루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