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은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을 맞아 오늘(12월 24일)부터 자사의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과 PC 온라인 게임들(‘뮤’, ‘R2’, ‘썬 리미티드’, ‘메틴’)에서 연휴를 한층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은 어제(12월 23일)부터 12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해당 이벤트 기간에는 접속한 회원 전원에게 ‘축복의 보석’, ‘명성 인장’ 등을 제공하는 ‘접속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환영의 사원’, ‘조각상 칭송’ 등의 일부 콘텐츠들에서는 원래의 보상보다 2배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늘(12월 2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연인 및 가족에게 사랑이 담긴 메시지를 공식카페 내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외식 상품권’을 제공하고, ‘뮤 오리진’의 연인 캐릭터만 입장할 수 있는 ‘커플 던전’에서 보스 몬스터인 ‘다크로즈’와 함께 커플 인증샷을 찍은 회원들 중 10명을 선정해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PC MMORPG ‘뮤 온라인’과 ‘뮤 블루’는 오는 12월 30일까지 ‘뮤 루미 2차 랭킹 이벤트’를 시작한다. ‘뮤 루미’는 몬스터를 사냥해 수집한 카드 조각으로 정해진 카드의 짝을 맞추는 ‘뮤 온라인’ 내 미니게임이다. 각 서버별로 높은 점수를 획득한 회원들에게 ‘광휘의 에르텔’, ‘1,000루드’ 등의 최상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R2(Reign of Revolution)’는 크리스마스인 12월 25일 하루 동안 전 서버에서 ‘R2 Day’를 실시하고 경험치 2배 혜택을 적용해 회원들의 빠른 캐릭터 육성을 돕는다. 또 내일(12월 25일)부터 12월 30일까지 ‘R2’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기념 인증 사진을 문의/접수 게시판에 등록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변신 강화 매터리얼 LV3’ 등의 고급 아이템으로 구성된 게임 쿠폰을 지급한다.

‘Soul of the Ultimate Nation: Limited Edition(이하, 썬 리미티드)’은 크리스마스 기념 ‘조난당한 눈사람의 흔적을 찾아라!’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내년(2016년) 1월 7일까지 이어지며, 배틀존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이벤트 맵 입장권'을 획득하면 참여할 수 있다.

‘메틴’은 게임에서 눈사람을 사냥하면 ‘이벤트 재료 아이템’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내년 1월 5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한 ‘이벤트 재료 아이템’을 통해 ‘눈사람 과자’ 및 ‘코스튬 무기’ 등을 얻을 수 있고, ‘제라니안’과 ‘나기라’, 그리고 ‘벨린’에 등장하는 산타를 만나면 방어력이 강화되는 버프가 적용된다.

웹젠이 서비스하는 게임들에 대한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게임포털 또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