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 유비소프트 ⊙장르 : TPS ⊙플랫폼 : PC, PS4, Xbox One ⊙발매일 : 2016년 3월 8일


유비소프트의 신작, '더 디비전'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 '에이전트 저니'가 공개됐다.

MMOTPS '더 디비전'은 생물학 테러로 인해 무정부 상태에 빠진 뉴욕을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디비전 요원으로, 지휘체계를 포함한 모든 사회 시스템이 붕괴할 때 활동을 시작하는 기밀 전술요원이다. 이제 플레이어는 무너진 사회 질서 아래 모든 걸 다시 돌리기 위해 디비전으로서 임무를 시작해야 한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트레일러 '에이전트 저니'에서는 '더 디비전'의 다양한 플레이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어의 거점이랄 수 있는 세이프티 존에서는 병동, 기술연구동, 보안동 등이 자리하고 있으며 미션을 통해 각 동을 더욱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세이프티 존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다.

세이프티 존 밖은 그야말로 무법천지다. 라이커라고 칭해지는 범죄자 집단과 바이러스가 퍼진 뉴욕을 청소한다는 명목으로 모든 걸 불태우려 하는 클리너들을 상대로 플레이어는 다른 디비전 요원들과 힘을 합쳐 싸워나가야 한다. 단, 언제나 등 뒤를 조심해야 한다. 사회가 무너진 세상에서 그들 역시 언제 적으로 돌변할지 알 수 없다.

한편,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은 3월 8일 PC, PS4, Xbox One으로 동시 발매되며, 1월 중으로 베타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