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트웬티포게임즈

㈜트웬티포게임즈(대표 이규상)는 지난해 중국에서 최고의 찬사를 받았던 웹 MMORPG '망황기'의 국내 출시를 확정하고, 서비스명 'GD온라인'으로 티저 페이지를 20일(목) 공개했다.

'GD온라인(The Genesis of the Darkness)'은 중국에서 '망황기'로 서비스되고 있는 인기 웹 게임으로 동명의 인기 소설을 원작으로 한 게임이다. 원작 소설은 중국에서 ‘바이두’ 기준 무협 장르 1위, 전체 장르 3위에 올랐다.

특히, 지난해 치후 360 주관 '2015 GAME PANORAMIC AWARDS CEREMONY' PC온라인 게임 부문 TOP 10, 바이두 게임 풍운 수상식 10대 풍운 웹게임, SOGOU 핫게임 수상식 인기 웹게임 등 3관왕에 빛나는 대작 웹게임이다.

'GD온라인'은 지난해 8월 중국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으로 홍콩, 마카오 등 중화권을 거쳐, 베트남 등 동남아에서 총 1만 개 이상 서버를 오픈해 2900만 명이 이용 중이며, 드디어 한국에 상륙하게 됐다.

또한, 'GD온라인'의 홍보 모델로 제4회 한국레이싱모델 어워즈 최우수 신인모델상에 빛나는 레이싱 모델 김보라가 발탁되어 포스터 촬영을 마쳤다.

한편, 'GD온라인'의 티저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고, 1월 중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