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트웬티포게임즈


트웬티포게임즈(대표 이규상)의 웹 MMORPG 'GD온라인'이 오늘(3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GD온라인(The Genesis of the Darkness)'은 중국에서 '망황기'로 서비스 되고 있는 인기 웹 게임으로 지난해 中 유력 포털인 치후360과 바이두, SOGOU 주관 시상식에서 3관왕을 수상하고 현재 총 1만 개 이상 서버에 2900만 명이 이용 중이다.

'GD온라인'은 몬스터 사냥을 통해 경험치를 획득하며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방식을 기본으로, 호위, 논도, 이벤트 던전 등 방대한 콘텐츠를 통해 보다 쉽고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캐릭터는 ‘신장 시스템’을 이용해 변신 시킬 수 있어 하나의 캐릭터를 육성하면서, 동시에 여러 캐릭터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제2원신, 신병, 신궁, 날개 등 캐릭터를 강화시킬 수 있는 요소가 다양해 손쉽게 개성 넘치고 강력한 캐릭터를 얻을 수 있다. 여기에 1:1, 3:3, 문파전, 공성전, 서버전 등 다양한 규모와 종류의 PVP 전장에서 이용자 간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GD온라인'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오늘부터 2월 24일까지 삼 주간 회원가입만 하면 은전, 장비, 강화석 등 게임 진행에 유용한 ‘초보자 특별 선물’을 전원 제공한다.

더불어 캐릭터를 생성 후 일주일 동안 매일 풍성한 선물을 주고,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전투력 랭킹 상위 10위까지는 금화를 차등 지급한다.

한편, 'GD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